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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정보] 베베폼과 함께 똑똑한 엄마되기


 

 

 

 

베베폼과 함께 똑똑한 엄마되기
 
 

 

 

 


임신 중에는 다양한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해주는 것이 태아에게도 좋은데요.


건강 관리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균형 잡힌 영양분 섭취하는 것입니다!

 

베베폼과 함께 임신 중 먹으면

태아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음식들을 한번 알아보아요!

 

 

 

 

 


 

 

 

 

 

 

<견과류>

 

 

 

 

견과류는 입덧을 할 때 간식으로도 좋은 음식입니다.

태아의 뇌세포를 구성할 때 도움이 되는

DHA 전구체 성분이 풍부해 태아에게 좋습니다.

이처럼 태아 뇌 발달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뇌세포가 빠르게 성장하는 임신 초기에 섭취하면

태아에게 더 좋은 효과를 주는 음식입니다:)

 

 

 

 

 

 

<녹황색 채소/브로콜리>

 

 

 

 

브로콜리, 케일, 시금치 등 녹황색 채소에는

임산부에게 필요한 섬유질 비타민C, 비타민K, 비타민A, 칼슘,

철, 엽산, 칼륨 등이 풍부하고 산화작용을 막는 황산화 물질과

면역력을 강화하는 다양한 식물 화합물이

다량 포함되어 있습니다.

녹색채소는 저체중 출산의 위험을 낮추고

임신 중 소화와 배변기능이 악화된 임산부에게 도움이 되니 신경 써서 챙겨주세요!

 

 

 

 

 

 

<콩 종류>

 

 

 

 

으로 만들어진 두부, 두유, 콩밥 등의 음식은

태아에게 좋은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임신 초기에 태아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비타민, 엽산 3대 영양 모두가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지방이 적은 살코기>

 

 

 

 

임신 중 하루에 필요한 철분은 보통의 2배라고 합니다.

지방이 적은 붉은색의 살코기는 철분이 풍부하고 영양 흡수에도 효과적인데요!

태아가 세포 분열과 성장을 할 때 필수 영양소가 바로 동물성 단백질 입니다.

이는 닭고기와 소고기에 풍부하기 때문에

칼슘, 단백질, 적절한 지방이 포함된 닭과 소고기를 먹어주세요.

단, 꼭 완전히 익힌 고기로 드셔야 하는 점! 참고해주세요:)

 

 

 

 

 

 

<토마토>

 

 

 

 

토마토는 대표적인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는데요.

태아 면역력 증대를 위한 필수 성분들이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어

임신초기부터 다양한 세균에 노출될 위험이 높은 출산때까지

꾸준히 먹는 것이 좋습니다!

수분 함량이 높고, 당분은 0%에 가까워 입덧에도 좋은 음식이니

자주 챙겨드시는 것이 좋겠죠!

 

 

 


 

 

 

 

 

태아의 뇌세포는 임신 초기부터
지속적으로 발달하며 임신4주째면
기본적인 뇌 구조가 어느 정도 완성된다고 합니다.

 
예비맘님과 아기의 건강한 탄생을 위해서

좋은 음식 챙겨드시고 건강한 출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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