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뉴스

[임신정보]베베폼과 함께 똑똑한 엄마되기.


 

 

베베폼과 함께 똑똑한 엄마되기!
 

 

 
 

임신중에는 몸에 좋은 과일을
매일 최소한
300g이상 섭취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과일에는 다양한 영양소 및 섬유질과 비타민이
아주 풍부하기 때문에 산모와 태아 모두에게
좋은 영향을 주기
때문인데요.
 
베베폼과 함께 임산부에게 좋은 과일들 한 번 알아볼까요?
 
 


 

 

<변비에 좋은 키위>

 

 

키위는 파이토케미컬을 다량으로 함유하고 있어 챙겨먹기 좋은 추천 과일입니다.

천연엽산도 풍부하여 임신부 빈혈예방과 태아 신경세포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지방과 나트륨 함량이 낮고 섬유질이 풍부해 변비 개선에 매우 좋다고 합니다!

 

 

 

<붓기 완화에 좋은 사과>

 

 

사과에 함유된 유기산은 철분흡수율을 높여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사과는 껍질에 있는 식이섬유 펙틴 성분이

장 운동을 촉진시켜 깨끗이 씻어 껍질 째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불필요한 나트륨 배출에 도움을 주어 붓기 완화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입덧완화에 좋은 바나나>

 

 

바나나는 임산부 필수 영양소 중 하나인 엽산이 매우 풍부합니다.

이는 신경전달 물질인 도파민을 생성해 입덧 완화에 도움을 주고

풍부한 섬유질성분 덕분에 변비예방 뿐만 아니라

칼륨성분이 나트륨 배설을 도와 혈압을 조절하고 임신성 고혈압 예방에도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과일입니다.

 

 

 

<태아발육에 좋은 토마토>

 

 

토마토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고

태아발육에도 도움을 주는 산모와 태아 모두에게 좋은 과일입니다.

임신 중 소화가 잘 안될 때 먹으면 효과가 좋고

칼륨과 섬유질, 비타민C와 같은 영양소도 듬뿍 함유하고 있습니다!

, 생으로 먹기보다 끓는 물에 살짝 데치거나 볶아 먹으면 효능이 더욱 좋으니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산모와 태아 모두의 건강을 위해! 오늘도 과일 챙겨드세요~

 

 

 

 

6



글쓰기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달아주세요.

목록